화요일, 1월 09, 2007

수업을 시작했어요!

2개월 동안 한국어 수업이 없었어요. 그래서 심심했어요. 심심할 때는 배운 문법을 간단하게 복습했어요. 그 동안 듣기를 연습하고 싶은데 한국 드라마를 봤어요. 그리고 말하기를 연습하고 싶은데 나 자신에게 때때로 말했어요. 제가 미쳤어요?

오늘 드디어 수업을 시작했어요. NEX에서 고급반을 시작하지 않았어요. 제가 한국어를 계속 공부하고 싶어서 그냥 싱가포르 한국 학교에 다시 돌아갔어요. 싱가포르 한국 학교는 제 첫 한국 학교예요. 한국어를 계속 공부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회이팅!

댓글 2개:

Equinox :

한국말을 계속 재미있게 공부하면 좋겠어요. 화이팅!

Spicebears 스파이스베어 :

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