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08, 2007

다녀왔습니다!

The tallest building in the world, Taipei 101.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늦은 밤에 대만에서 돌아왔어요. 대만에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재미있는 곳에 가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우정이 있는 대만인을 만났어요. 이 대만 여행에 가기 전에 제가 대만 가수와 노래를 조금 알지만 다른 것에 대해서 몰랐어요. 하지만 대만에서 돌아온 후에 대만에 대해서 더 알아요. 대만 사람이 싱가포르 사람보다 더 친절해요.

지금 대만에서 겨울이에요. 그래서 날씨가 너무 추워요. 추운 날중에서 어제는 제일 추웠어요. 사실은 대만에 가기 전에 제가 걱정했어요. 날씨가 춥다고 들어서 걱정했으니까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제가 기침을 해요. 지금 쉬고 있어요. 여러분이 건강하세요!

댓글 2개:

익명 :

Welcome home. Glad to hear that your stay in Taiwan was interesting. Must blog about your and our Taiwanese classmate...

Spicebears 스파이스베어 :

Yes, i will blog about my trip. Pls check it out in my other blog ;)